본1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회사소개

인산농장

BRAND STORY

이미지

소금장수가 술을 빚는 까닭

당사는 죽염 전문 생산기업인 ㈜인산가의 자회사로서,
엑기스류 생산 및 주류(전통주)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약이 되는 술 생산’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건강에 유익한 술을 만들고자,
장인 정신으로 제품 생산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질 좋은 술을 빚어,행복을 마신다!

죄 없는 주당들의 속을 덜 손상할 좀 더 질 좋은 술을 빚어 안심하고 마시게 하고 술값으로 치른 만큼 그 이상으로 기분 좋게 취하게 하며 술이 몸 안에 들어가 일으키는 따뜻한 행복을 음미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어찌 보면 너무나도 당연한 생각을 실천에 옮기려는 소박한 마음에서 소금장수의 영역을 넘어 술을 빚어 제대로 익을 때까지 기다리고 또 기다려 질 좋은 술을 만들어 내기까지 2년 6개월간의 노력을 담아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속을 덜 상하게 하고 술로 인해 몸에 문제가 안 일어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이미지
  • 이미지

CEO 인사말

이미지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인산 가족 여러분!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미지

농업회사 법인 주식회사 인산농장은 불세출(不世出)의 신의(神醫)이자 민초(民草)들의 의황(醫皇), 인술(仁術)의 아버지로 존경받는 인산(仁山) 김일훈(金一勳, 1909~1992) 선생의 활인구세(活人救世) 정신을 받들어 질 좋은 먹거리를 재배 생산 보급함으로써 인류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서원(誓願)에 따라 지난 2015년 설립한 기업입니다.

경남 함양 심산유곡(深山幽谷)의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재배 생산된 원료를 인산 선생의 지혜와 경험으로 정립한 슬기로운 가공처리 방식을 활용해서 질 좋은 식품을 만들어 보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좋은 재료와 뛰어난 기술로 훌륭한 제품을 만들고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여 인산 가족들께 제공함으로써 각종 암, 난치병, 괴질이 창궐하는 공해시대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이정표 역할을 하기 위해 망망대해에 닻을 올렸습니다.

삼천리 금수강산의 청정자연환경에서 자생(自生)하거나 지혜롭게 재배한 농림축수산물의 뛰어난 약성을 활용하여 국민건강 나아가 인류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게 인산농장의 설립목적입니다. 인산농장 전 임직원들은 이러한 설립목적에 부합하는 질 좋은 식품들을 지속해서 제조 생산 보급하는 사업을 통해 이제는 배를 부르게 하는 양(量)의 먹거리를 지양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질(質)의 먹거리 시대를 열 수 있도록 모든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나가겠습니다.

늘 인산농장을 신뢰하고 저희가 생산하거나 취급하는 제품과 상품들을 변함없이 믿고 애용해주시는 인산 가족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훌륭한 제품과 상품을 지속해서 개발 생산하여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인산 가족 모두 120세 이상의 자연수명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인산농장 대표
  • 사인

HISTORY

자연지향! 건강본가! 인산농장이 걸어온 길을 만나보세요.

인산농장 연혁

이미지

인산농장 정보

CS CENTER

055-963-9991

상담가능 시간
AM09:00~PM06:00

문의게시판

BANK INFO

예금주 : 농업회사법인 (주)인산농장

COMPANY

농업회사법인 인산농장 죽림지점 주소 : 경남 함양군 함양읍 삼봉로 292-10
사업자등록번호 : 712-85-00250 대표 : 최종진 전화 : 055) 964-8082 팩스 :. 055) 963-999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경남함양-002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종진
Copyright © 2001-2013 농업회사법인 인산농장 죽림지점. All Rights Reserved.